본문 바로가기

취미라이프

곰표 맥주를 잇는 신상 맥주, 달달한 향이 좋은 말표 흑맥주

예전에 곰표맥주 나왔을때 편의점에서 보고는 당장 네캔 집어들어왔었죠!

맥주 러버로서 안먹어 볼수가 없잖아요! ㅋㅋ

그런데 그 파인애플향 ? 망고향???  같은게 확 입안에 퍼져서

저는 쫌 그냥 그랬거든요ㅠㅠㅠ 

 

그런데 이번에는 흑맥주를 만들었다니! 

한번 당했지만 또 궁금하잖아요....

흑맥주는 원래 좀 진하고 딥한 향이 매력적이니까 전에 그 곰표맥주보다는 맛있지 않을까????

해서  또 사왔습니다..ㅋㅋㅋㅋ 짜잔

 

하루 일과의 끝은 시원한 맥주와 넷플릭스 보는 걸로 마무리하는데

오늘은 말표 흑맥주와 함께 하네요

 

 

 

말표흑맥주

ABV 4.5% IBU21 의 수제맥주

 

 

 

 

딱 한모금 마셨을때 드는 생각이

왜 바밤바 맛이....??

바밤바?? 밤맛이..?? 했더니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밤의 풍미가 매력적인"

흑맥주였네요!! ㅋㅋㅋ

 

첨엔 모야??!! 했지만

먹다보니 은근 흑맥주와 잘어울린다고 느껴지는 향이었어요

제가 밤 정말 좋아하는데

밤 맛이 맥주에서 나는건 또 처음이에요ㅋㅋ.. 맛은 아니고 향이 나요!

안주로 뭐 먹을까 하다가 고구마가 생각나서

에어프라이어에 얼른 군고구마를 구웠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짱 좋아요..ㅠㅠ 30분 정도 돌려놓고 젓가락으로 꾹 찍어지면 잘 익은거죠:)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 맥주랑 군고구마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니 

내일도 열심히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말표는 구두약인데..ㅋㅋ

구두약을 캔으로 만들어 놓은 것 같은 기분

 

 

하지만 구두약 아니고 맥주입니다

입에 가지고 갈때마다 오묘한 기분이 드는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추억돋는 말표구두약 말고

어른이 된 우리, 오늘 저녁은 말표흑맥주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