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라이프

크리스피크림 배달, 대용량 아메리카노와 도넛 가성비 좋은 커플세트

 

지금은 배달시대!

요즘은 정말 거의 모든 음식들이 배달이 되는것같아요

치킨 피자를 넘어서 국밥, 삼겹살, 회 까지!

그럼에도 제가 가장 많이 배달시켜먹는건 커피랍니다..!!

 

아침에 커피 내리기도 귀찮을때,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무 먹고싶은데 얼음 없을때,

이런 저런 이유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배달을 많이 시키는데

제가 가장 애정하는 곳은 크리스피크림!! 

 

지점마다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시켜먹는 매장은 세트메뉴가 있어요

 

 

 

이렇게 대용량 아메리카노 2개와 도넛 3개 15700원

+ 게다가 무료배달!!! 인 커플세트

 

 

 

신상메뉴 들어간 커플세트도 있지만 초코를 별로 안좋아 해서...

크리스피크림은 오리지널글레이즈드가 찐이죠

 

최저 주문금액 거의 딱 맞추면서

생존커피로 아메리카노를 깨어있는 동안 계속 마시는 사람에게 완전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심지어 저는 쿠팡이츠는 신용카드 할인도 되어서 14000원! 완전 개이득이에요

 

 

아메리카노 XL 사이즈

보통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정말 순식간에 마셔버리지만

이건 진짜... 많아도 너무 많아요..ㅋㅋㅋㅋ

 

이거는 둘이 같이 하루종일 마셔도 남는 양이라서

보통 두개오면 하나는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먹곤 합니다

 

세개 오는 도너츠도

오리지널, 스트로베리필드, 초코케익 딱 제일 유명한 스테디셀러 3가지라서

간식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이름은 커플세트지만

혼자라면 이틀,3일은 먹을 아메리카노 확보해놓기에 딱 좋은 구성입니다!!

배민이나 쿠팡이츠 사용하시는분들

커피 많이드시면 한번 시켜보세요